정부지원금
Process
지원금 신청 주요 절차
-
사전 검토
지원금 수급요건 검토
- ·기업 규모 및 업종 적합성 분석
- ·근로자 자격요건 확인
- ·예상 지원금액 산출
신청 가능 여부 판단
- ·지원금별 세부요건 검토
- ·중복지원 제한 검토
- ·지원금 활용 계획 수립
-
신청 및 수령 절차
신청서류 준비
- ·신청서 및 계획서 작성
- ·증빙서류 수집 및 검토
- ·보완서류 준비
지원금 신청 및 수령
- ·온라인/오프라인 신청
- ·심사 및 승인 관리
- ·지원금 수령 및 정산
Details
노무법인 효율의 지원 내용
-
01
컨설팅 서비스
- ·맞춤형 지원금 분석
- ·최적 활용방안 제시
- ·리스크 관리방안 수립
-
02
행정지원 서비스
- ·신청서류 작성 대행
- ·증빙서류 관리
- ·정산보고서 작성
-
03
사후관리 서비스
- ·수급조건 모니터링
- ·지원금 신청 대행
- ·사후점검 대응
Details
기대효과
-
✔
인건비 부담 감소
-
✔
효율적 인력 운영
-
✔
체계적 지원금 관리
노무법인 효율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귀사의 정부지원금 수급을 지원합니다.